잡동사니 리뷰, 후기

완벽한 A/S, 아소리빙 리벤스 접이식 빨래 건조대 사용후기

Taeguaze 2021. 8. 18. 23:45
반응형

구매한지 3~4년 정도 지났다. 내가 구매할 때는 아소리빙의 이동식 2단 어쩌고 빨래건조대 밖에 없었는데 이제는 동일한 디자인의 상품들이 다른 이름으로 많이 출시되었다. 쿠팡에서 간단히만 검색해봐도 나오는 빨래건조대 중에 '리벤스 대용량 접이식 빨래건조대'가 내가 산 것과 동일한 회사의 제품으로 보인다. 

 

리벤스 대용량 접이식 빨래건조대

 

리벤스 대용량 접이식 빨래건조대

COUPANG

www.coupang.com

샤바스 스칸디나 인테리어 빨래건조대 블랙
샤바스 샤론 유러피안 건조대 오크
브리즈 우디 빨래건조대
아임홈리빙 LINE 스탠다드 빨래건조대

 

출시된 순서와 제품간의 관계는 모르겠으나 아소리빙의 부품이 호환될 것 같은 비슷한 제품도 많이 보인다. 주로 샤바스, 아임홈리빙, 리벤스 등의 상표가 붙어있다. 아소리빙의 접이식 빨래건조대를 쓰다가 부품이 몇 개 부러져 구매페이지에서 판매처, 제조사 연락처를 수소문했다. 통화 후 부품구매 문자메세지 상담 전용 폰번호를 얻어서 연락을 주고 받았다. 사진 우측의 접는 부분(사이드날개선반)이 부러졌고, 본체에 붙어서 날개부분을 받치는 Y자 모양의 핀이 부러졌다. 교체용 부품을 문의하였더니 흔쾌히 보내준다고 했다.

 

아소리빙 빨래 건조대 추가 부품 문의내역
아소리빙에서 온 부품 택배(사이드날개선반, Y자 거치대)

 

대충 작은 박스에 보내줄만도한데 회사에서 쓰는 정식 박스에 보내주었다. 아소리빙의 주소, 전화번호, 공식홈페이지가 쓰여있다.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용정경제로2길 63(용정리 482-8), 031-531-2634, www.asoliving.com  

 

아소리빙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생활에 편리함을 더하다」 생활 주방용품 전문기업 아소리빙

smartstore.naver.com

주문한 부품, Y자 거치대는 3개가 필요한데 넉넉히 4개 달라고 주문했는데 더 넉넉히 넣어주었다.

 

 

 

이사하면서 Y자 거치대가 파손되어 날개부분을 고정하지 못했는데 이제 사용 가능

 

파손된 사이드날개선반

 

파손된 부분을 해체하여 살펴봤더니 햇볕을 받은 부분과 받지 않은 부분의 차이가 크다.

다른 제품들의 상품평을 보면, 받은지 얼마되지 않았는데 햇볕에 플라스틱이 삭아서 빨래를 널었다가 빼면 흰 가루가 묻어나온다거나 플라스틱이 쉽게 파손된다는 평이 있는데, 내가 쓴 제품은 이번 이사에서 다른 가구에 눌려 부러지기 전까지 그런 현상이 없었다. 분해해서 살펴보니 햇볕을 받은 부분의 변색이 꽤 진행되었는데도 여전히 그렇다. 내구성이 강한데 이렇게 구매 후 몇 년이 지나도 추가부품을 조달할 수 있어서 지인들에게도 많이 추천해주었다.

 

남은 Y자거치대는 다시 공구서랍으로

지난번에는 날개선반을 상단에서 받치는 역할의 사각형 모서리 덮개(?)가 파손되어 주문했는데 그 때도 부품을 좀 여유있게 보내주었다. 짧은 기간에 이사를 세 번이나 하면서도 부품 조달로 잘 버텨주는 빨래건조대와 아소리빙에 감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