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알못의 음식점

초밥세트 도시락, 범어동 키하루 스시

Taeguaze 2021. 4. 27. 11:40
반응형

키하루 스시&덮밥 전문점, 대구 수성구 청솔로 124-12(범어동798-14번지)

 

초밥 도시락이 필요해서 찾아보다가 들른 집. 한옥을 예쁘게 개조한 가게였는데 코로나가 한창이라 가게에서 먹는걸 피하다보니 포장주문 전화를 했다. 상당히 친절했다. 모듬새우정식셋트 10p와 생연어정식셋트를 주문했던 것을 기억한다. 초밥 10p를 도시락에 담아주는데 딸려나오는 국물로 우동 또는 냉소바를 선택할 수 있었다.

 

 

저녁시간에 매장에 들러 먹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마당 조명이 예뻐보였고, 사진을 찍는걸 깜빡했지만 가게 내부 인테리어도 괜찮았다.

 

 

도시락에 딸려나온 면류. 우동보다는 냉소바가 더 마음에 들었다. 

 

도시락에는 생와사비, 감자튀김, 락교, 샐러드, 요구르트가 함께 들어있었는데 깔끔하게 보이는만큼 맛도 괜찮았다. 특히 연어는 길쭉하니 식감이 괜찮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