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알못의 음식점

범어역 부근 피맥집 피자팜비어에서 피자, 치킨, 감튀와 맥주를

Taeguaze 2021. 12. 9. 20:07
반응형

범어역2번출구나 3번출구 부근의 범어지구대. 그 곳에서 범어천로 쪽으로 스위트인디아, 미스터길스시, 세븐일레븐, 시장초밥, 설빙, 아라참치, 어전 등을 지나쳐서 오일리버거까지 왔다면 뒤로 두 걸음 되돌아가서 주차장 안쪽을 바라보아야 한다. 그렇게 코오롱하늘채수 오피스텔 주차장을 들여다보면 피자팜비어가 보인다. 해가 저물면 주차 차단봉 너머로 알록달록한 조명이 더 잘 보일텐데 아직 하늘이 밝을 때는 찾아가려고 해도 걸어가다가 놓치곤한다.

 

범어역 피자팜비어

매장 외벽에 붙은 스티커 디자인이나 내부인테리어에서 시간이 느껴진다. 오래된 가게 느낌은 나는데 또 촌스럽지는 않은 디자인.

 

대구 범어역 피자팜비어

매장 안에서는 오피스텔로 들어가는 복도가 보이거나 주차장이 보인다. 문이 열리면 상가 화장실이나 주차장에서 나는 냄새가 살짝 들어오긴 하는데 문이 닫혀있으면 거슬릴만한 냄새가 나지 않는다. 천장의 실링팬이 인상적.

 

피자팜비어

벽 한켠에 쌓인 피자박스도 조명 덕분에 좀 있어보이긴 한다.

 

피자팜비어

주문하고나서 피자가 나오는데까지 시간이 제법 걸리는 편, 생각보단 빨리나오는데 내가 원하는만큼 빨리 나오진 않는 느낌. 배고플 때 들르면 알록달록한 과자를 먹으면서 허기를 달래야 함. 피클은 매운편.

 피자팜비어 범어점 메뉴판
 피자팜비어 범어점 메뉴판

메뉴는 단순한 것 같으면서도 생각보다 다양하다. 생맥주 종류가 많아서 궁금하긴 한데 팜비어 한잔만 시키고 순살치킨 2조각에 감자튀김 추가, 세 가지맛 피자(시금치베이컨, 고구마, 크레이지 포테이토)를 주문했다.

 

피자팜비어 세가지맛 피자

크레이지포테이토는 베이컨피자에 감자튀김을 올려놓은 느낌, 감자튀김을 좀 집어먹다가 피자를 말아서 먹기 좋았고, 시금치베이컨은 오묘하게 조화로운 맛으로 시금치에가 생각보다 잘 어울렸다. 고구마피자는 얇은 도우 위에 달달한 토핑이 부드럽고 두껍게 올라가서 아이가 먹기 좋은 맛. 세 가지 맛 피자를 시킨 것에 매우 만족.

 

피자팜비어 감자튀김

감자튀김은 맘스터치나 버거킹스러운 맛. 짭잘하고 두껍고 길고 바삭바삭.

 

피자팜비어 순살치킨

피자에 올라간 감자튀김을 먹고 나서도 순살치킨과 함께 나온 감자튀김이 물리지 않는다. 이래저래 감튀가 치킨과도 잘 어울리고 피자와도 잘 어울려서 맥주를 주문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피자팜비어 생맥주

맥주 한 잔의 양은 많지 않은 편

 

피자팜비어

먹다보니 찾아오는 손님의 연령대가 다양하다. 커플끼리 온 사람도 보이고, 퇴근길에 한 잔 하러 온 40~50대 아저씨들도 있었고, 마찬가지로 퇴근길에 수다를 즐기러 온 20~30대 여자 직장인 팀도 있었다. 그 속에서 가족으로 온 우리팀이 천천히 먹는데도 큰 부담이 없었던 가게. 매우 만족.

 

메뉴에 있던 스파게티나 떡볶이도 궁금하긴 했는데 이 날 손님 중에는 그렇게 주문하는 손님을 못 본 것 같다.


네이버지도: http://naver.me/FPsex5oW

 

피자팜비어 : 네이버

방문자리뷰 193 · 블로그리뷰 212

m.place.naver.com

카카오지도: https://place.map.kakao.com/1628731431

 

피자팜비어

대구 수성구 범어천로 126 코오롱하늘채상가 1층 108호 (범어동 792-19)

place.map.kakao.com

 

반응형